15일 11에 예약을 하려고 했으나, 서버 다운으로 18일 11시부터 접수로 변경되었다는 공지를 보고 다시 들어왔으나 이미 마감이 되었네요..
언제 예약을 했던 것일까요? 15일에 계속 대기를 하고 있어야 했나요?
제가 잘못 알고있었던 것 일까요??
3월 11일 서버 오류로 예약을 진행하지 못한점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서버 다운으로 예약이 중단되어 즉시 공지사항을 웹사이트에 올렸으나 서버 시스템 복구일정이 파악이 안되어 공지사항이 나중에 반영되었고, 예약을 못하신 관람객에게 사전 안내가 되어 있어야 하나
우리관에서는 예약자 개인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보니 별도 연락해 드릴 수 없어 웹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해 공연예약과 관련한 정보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안내공지를 보내 드렸습니다. 향후에는 다양한 예약방식을 검토해 예약에 불편함이 줄어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 대외협력홍보팀 진호천 사무관(042-601-78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