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주 3/11(월) 오전 11시 예약시 서버 오류로 예약이 안되었습니다.
서버 재안정된 후 예약일이 3/18(월) 변경되어있는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하여 금일 예약하려고 로그인해보니 예약일자가 3/14(목) 변경 되어 있더군요.
사전에 서버 오류로 예약하지 못한 것에 대한 안내와 재예약 일자 안내가 사전에 제대로 이루어졌는지요?
서버 오류로 제 시간에 예약하지 못한것도 화가 나는데, 사전 안내 없이 예약일자도 변경되었다니 더 화가 나네요.
관련하여 안내 부탁드립니다.
3월 11일 서버 오류로 예약을 진행하지 못한점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3월 11일 공연 예약을 하기위해 본 웹사이트에 접속하신 분들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있으며, 개인정보 수집시 별도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본 기관은 누구나 알 수 있는 자사 웹사이트의 공지사항 페이지에 예약변경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본 기관은 사전 예약을 하기 위해 사이트에 접속하신 분들이 누구 인지 알 수 없으며, 개인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보니 별도 연락해 드릴 수 없어 웹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해 공연예약과 관련한 정보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안내공지를 보내 드렸습니다. 향후에는 다양한 예약방식을 검토해 예약에 불편함이 줄어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 대외협력홍보팀 진호천 사무관(042-601-7863)